바삭한 튀김옷이 깨지면 알싸함이 퍼진다… BBQ, ‘바사칸 윙’ 출시

바삭한 튀김옷이 깨지면 알싸함이 퍼진다… BBQ, ‘바사칸 윙’ 출시

입력 2024-04-24 08:13
수정 2024-04-24 08:1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BBQ ‘바사칸 윙’. 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BBQ ‘바사칸 윙’. 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다양성과 특이함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충족시킬 BBQ의 고퀄리티 신메뉴가 출시됐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얇은 튀김옷으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알싸한 풍미를 더한 신메뉴 ‘바사칸 윙’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바사칸 윙은 옥수수 전분을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높였다. 또한 마늘, 생강, 후추 등 자연친화적인 재료를 튀김옷에 더해 입안에서 은은한 알싸함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최근 샌드위치, 햄버거, 가정간편식까지 고급스러움과 가심비를 갖춘 구성으로 맛있는 음식을 즐기려는 음식 문화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다”면서 “이런 고급화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얇은 튀김옷으로 바삭하고 이국적인 느낌의 제품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바사칸 윙은 콜라겐 함유량이 높은 닭 날개로 만들었다. 부위 특성상 육질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고 담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BBQ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기존 프라이드치킨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바사칸 윙을 선보였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으니 고객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