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템’ 불닭볶음면, 화장품으로 만나요

‘핫템’ 불닭볶음면, 화장품으로 만나요

김희리 기자
김희리 기자
입력 2018-09-04 15:55
수정 2018-09-04 15:5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국내외 매운맛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인기 상품 ‘불닭볶음면’이 화장품으로 나온다.
이미지 확대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는 지난 3일 삼양식품의 대표 제품 불닭볶음면과의 협업 예고 영상을 공식 유투브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한정판 신제품 ‘불타는에디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불타는에디션: 화끈한 꼴라보’ 티저 영상에서는 개그맨 이용진과 불닭볶음면의 공식 캐릭터 ‘호� ?� 등장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불타는에디션’은 오는 7일 전국의 토니모리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불닭시리즈의 특징을 담은 커버쿠션, 블러셔, 립틴트, 립밤 등으로 구성됐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삼양식품 불닭볶음면과의 파격적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독특하고 재밌는 이색 아이템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제품 패키지 디자인뿐 아니라 사용법 등의 디테일에서도 차별화된 상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