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100일 동굴 숙성한 ‘동굴 속 호박고구마’

[서울포토] 100일 동굴 숙성한 ‘동굴 속 호박고구마’

박윤슬 기자
입력 2020-03-24 10:22
수정 2020-03-24 10:2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24일 서울 중구 충무로 한국의 집 취선관에서 모델들이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이 독점으로 선보이는 ‘동굴 속 호박고구마’를 선보이고 있다. 경북 영덕 동굴에서 100일간 숙성시켜 식감과 맛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2020.3.24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24일 서울 중구 충무로 한국의 집 취선관에서 모델들이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이 독점으로 선보이는 ‘동굴 속 호박고구마’를 선보이고 있다. 경북 영덕 동굴에서 100일간 숙성시켜 식감과 맛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2020.3.24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24일 서울 중구 충무로 한국의 집 취선관에서 모델들이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이 독점으로 선보이는 ‘동굴 속 호박고구마’를 선보이고 있다. 경북 영덕 동굴에서 100일간 숙성시켜 식감과 맛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