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브루, 위글위글과 손잡고 수제맥주 ‘에일…’ 출시

카브루, 위글위글과 손잡고 수제맥주 ‘에일…’ 출시

심현희 기자
입력 2022-04-19 20:26
수정 2022-04-20 02: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수제맥주 ‘에일 메이크 미 스마일’
수제맥주 ‘에일 메이크 미 스마일’
카브루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손잡고 수제맥주 ‘에일 메이크 미 스마일’(Ale make me smile)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위글위글은 MZ세대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톡톡 튀는 컬러와 스마일 플라워, 랍스터 등 개성이 돋보이는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이다.

카브루와 위글위글이 함께 만든 ‘에일 메이크 미 스마일’은 위글위글 시그니처 디자인에 등장하는 ‘유 메이크 미 스마일’(You Make Me Smile)을 라벨에 적용해 맥주가 주는 즐거움을 표현했다.

이 제품은 상큼하고 가벼운 스타일의 맥주다. 카브루 관계자는 “위글위글의 재밌고 에너지 넘치는 캐릭터와 잘 어울리는 맥주 레시피를 고안한 끝에 향긋한 레몬향과 적당한 단맛이 어우러지는 조화를 찾았다”며 “4.0%의 낮은 도수로 쌉쌀하고 고도수인 기존 수제맥주가 부담스러운 여성 소비자도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 맥주는 전국 CU 편의점에서 4캔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2022-04-20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