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홍삼오일 앞세워 쇼핑 지원금 이벤트 전개

동인비, 홍삼오일 앞세워 쇼핑 지원금 이벤트 전개

입력 2023-01-25 10:17
수정 2023-01-25 10: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동인비 제공
동인비 제공
동인비는 프리미엄 페이셜 오일 ‘1899 시그니처 오일’을 앞세워 온라인 스토어에서 ‘쇼핑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된다.

동인비 구매 고객 대상 ‘첫 구매 10% 할인’, ‘알림받기 설정 할인’ 두 가지의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동인비의 주요 제품을 만나볼 수 있고, 기존 프로모션과 함께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벤트 주요 제품인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은 동인비만의 독자적 원료이자 오랜 연구의 결실인 고순도 홍삼오일을 그대로 담아 풍부한 홍삼 에너지를 경험할 수 있고, 피부 밀도를 촘촘하게 채워주는 피부장벽 & 심층 안티에이징의 듀얼 안티에이징 케어 오일이다.

동인비 관계자는 “보다 총체적인 피부장벽 관리가 필요하다, 1899 시그니처 오일을 동인비 자생 원액에센스나 자생 크림과 함께 섞어 사용하면 더욱 좋다”며 “자생 원액에센스는 피부 기초 환경을 개선하고 피부 광채를 깨워주는 데일리 안티에이징 에센스이며, 자생 크림은 피부 본연의 장벽을 케어해 피부 노화 현상 대비에 효과적인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1899 시그니처 오일을 비롯한 동인비의 전 제품은 동인비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지자체의 마스코트 제작...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시 마스코트 ‘해치’가 탄생 1주년을 맞이했다. 전세계 지자체 마스코트 중 가장 유명한 일본 구마모토현의 ‘쿠마몬’도 올해로 14살을 맞이했다. 우리나라 지자체들도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마스코트를 앞다투어 만들고 교체하고 있다. 이런 지자체의 마스코트 제작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활용에 대한 구체적 계획이 없어 예산낭비다.
지역 정체성 홍보를 위해서 꼭 필요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