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피스텔 ‘광교 SK VIEW 레이크’는 지난 5월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친 업무복합시설 ‘광교 SK VIEW 레이크 타워’에 들어선다.
오피스텔 ‘광교 SK VIEW 레이크’는 지난 5월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친 업무복합시설 ‘광교 SK VIEW 레이크 타워’에 들어선다. 따라서 ‘광교 SK VIEW 레이크’의 경우 업무복합시설 내 자체 수요를 확보할 수 있으며, 인근에 백화점·호텔·아쿠아리움 등이 건설될 예정인 수원 컨벤션센터(2019년 예정)을 비롯해 법조타운(2019년 예정), 행정타운(2020년 예정)에 광교 테크노밸리까지 위치하고 있어 풍부한 임대수요 확보에 유리하다.
단지는 용인~서울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수도권 및 전국적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광역환승센터와 연계한 M버스, 광역버스 등 버스노선도 이용이 자유롭다. 지난 1월 개통한 신분당선 연장선인 광교중앙역을 통해 강남까지 30분대로 진입할 수도 있다.
여기에 단지 인근으로 특별계획구역인 에듀타운이 위치하며 산의초등학교, 연무중학교, 광교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아주대학교 등의 초·중·고 및 대학교가 밀집해 있어 뛰어난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입주민을 위한 차별화된 시설도 돋보인다. 외부에는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가든, 이벤트 가든, 로맨틱 가든 등이 조성돼 입주민의 여유로운 생활을 도울 것으로 보인다.
특화설계도 주목할 만 하다. 우선 전 실이 정남향으로 배치되며, 원천호수 조망이 가능하다. 여기에 4Bay 및 3면 개방형 설계까지 적용돼 호수공원 조망권은 물론 일조권까지 확보할 예정이다. 여기에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간 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으며, 안목치수가 적용돼 실 사용면적을 넓혔다. 또한, 현관중문, 거실 LED 조명시스템 적용, 안방 붙박이장, 지하 실별 전용 락카 제공 등 입주민의 편의를 고려한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지상 24층에는 오피스텔 거주자를 위한 스카이 커뮤니티 시설도 예정돼있다. 휘트니스센터, 샤워시설, 야외전망대(피난공간) 등이 조성될 예정으로, 광교호수공원을 조망하며 운동 및 휴식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SK건설 관계자는 6일 “’광교 SK VIEW 레이크 타워’의 성공적인 분양에 이어 선보이는 ‘광교 SK VIEW 레이크’도 풍부한 배후수요로 실수요자 및 투자자에게 높은 관심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며 “교통, 교육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인접하고 전호실에서 광교호수공원 조망이 확보돼 많은 문의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덧붙였다.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에서 운영중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