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등장하지 않아 기대감 증폭”

“차 등장하지 않아 기대감 증폭”

입력 2018-11-28 17:16
수정 2018-11-28 17: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제24회 서울광고대상-최우수상] 현대자동차 싼타페 프리론칭

광고대행사 이노션
광고대행사 이노션
신형 싼타페 출시를 앞두고 시장의 기대감이 매우 높은 상황이었습니다. ‘중형 SUV=싼타페’라는 고객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사전 계약 광고의 소재로 활용해 기대감은 증폭시키고 존재감을 드러내는 데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이광국 부사장(국내영업본부장)
이광국 부사장(국내영업본부장)
특히 사전계약 시점에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을 모델의 핵심 특징인 확 커진 차체 크기, 우수한 외관 디자인, 세계 최초로 적용된 신기술 등과 결부시켜 효율적으로 전달하고자 노력했습니다.

한편 ‘자동차가 등장하지 않는 자동차 광고’라는 사고의 전환을 통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직접 검색 등의 행동을 이끌어내고자 하는 기획의 취지가 잘 드러났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참신하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전달하고자 노력함으로써 현대차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하고, 혁신적인 상품과 고객 감동 서비스를 지속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광국 부사장(국내영업본부장)



2018-11-29 3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