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베뷰티 홈쎄라, 중국시장 진출 가속화…신생활그룹서 2차 물량 수주

아띠베뷰티 홈쎄라, 중국시장 진출 가속화…신생활그룹서 2차 물량 수주

입력 2023-08-16 11:21
수정 2023-08-16 11:2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아띠베뷰티
아띠베뷰티
미용 기기 전문 기업 아띠베뷰티(대표 신광식)가 지난 17일 중국 신생활그룹에 홈쎄라 2차 물량 수주하면서 중국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앞서 아띠베뷰티는 중국 뷰티 시장에서 인프라와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신생활그룹과 홈케어 디바이스인 ‘홈쎄라’의 중국시장 진출에 대한 중장기 비즈니스 파트너 협약식을 가졌다.

회사 측에 따르면 중국 본격 진출에 대한 시장의 기대가 매우 커 런칭과 동시에 이뤄진 1차 물량 수주에 이어 이번에 홈쎄라 2차 물량을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양사가 보유한 기술력과 전문성, 인프라를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며, 특히 중국 내 K-뷰티의 열풍에 다시 불을 지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띠베뷰티는 피부과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하이로닉의 자회사로, 홈케어 디바이스인 홈쎄라를 개발 유통하고 있는 미용기기 전문 기업이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