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가 공개한 B컷 사진···컵라면과 오리, 생생한 현장감 그대로

청와대가 공개한 B컷 사진···컵라면과 오리, 생생한 현장감 그대로

이기철 기자
이기철 기자
입력 2018-06-27 10:08
수정 2018-06-27 18: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한-멕시코 전이 열리던 날, 로스토프 아레나 경기장에서 만난 문재인 대통령과 차범근 전 국가대표팀 감독! 손을 꼭 맞잡고 무슨 이야기를 했을까요? #포토바이_정의용안보실장_송인배1부속비서관 #훈훈 #대통령과_레전설의_만남  청와대 페이스북.
한-멕시코 전이 열리던 날, 로스토프 아레나 경기장에서 만난 문재인 대통령과 차범근 전 국가대표팀 감독! 손을 꼭 맞잡고 무슨 이야기를 했을까요?
#포토바이_정의용안보실장_송인배1부속비서관 #훈훈 #대통령과_레전설의_만남 청와대 페이스북.
청와대가 문재인 대통령의 러시아 국빈방문 관련 B컷 사진 여러 장을 25일 공개했다. B컷 사진은 보도사진과는 또다른 현장감이 생생하게 묻어난다.

공개된 사진에는 국빈만찬 도중 문재인 대통령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몸을 바짝 붙이고 대화하는 모습을 비롯, 만찬에 초청된 쇼트트랙 선수 빅토르 안의 모습도 있었다. 푸틴 대통령은 빅토르 안 선수와 악수를 하고 포옹하는 등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2018 러시아월드컵 한국과 멕시코의 조별예선 2차전을 앞두고 문 대통령이 차범근 전 감독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도 공개됐다. 사진 속 문재인 대통령과 차범근 전 감독은 소파에 앉아 서로의 손을 마주잡은 채 미소를 짓고 있다. 정의용 국가안보실장은 아침 식사로 컵라면으로 때우는 모습이 포착됐다. 컵라면 옆에는 김치와 함께 미쳐 다 읽지 못한 듯한 보고서와 서류들이 놓여있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