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대표브랜드 대상’

건보공단 ‘대표브랜드 대상’

입력 2012-04-20 00:00
수정 2012-04-20 00:2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국민건강보험공단은 ‘2012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의료복지서비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전국 1132개의 기업과 89개 공공기관 등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 건보공단은 노인장기요양보험과 4대 보험 통합징수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혁신한 것으로 인정 받았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설문을 통해 분야별 최고 브랜드를 뽑는 행사다.



2012-04-20 2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