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웨딩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입력 2016-04-27 14:11
수정 2016-04-27 14: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2016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수상한 웨딩앤
2016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수상한 웨딩앤

2016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주)웨딩앤아이엔씨(이하 웨딩앤)가 ‘웨딩 컨설팅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0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동아닷컴, iMBC, 한경닷컴 등 국내 언론사 3사가 공동으로 주최,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상이다.

주최 3사의 인터넷 회원 및 대한민국 16세 이상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수상 브랜드를 가려내는 방식이다.

이번 수상을 위해서 지난 1월 28일부터 2월 12일까지 인터넷 조사를 실시했고 총 374만 1692건이 접수됐다.

이를 다시 최초 상기도, 인지도, 차별성, 신뢰도, 리더십, 품질, 충성도 등으로 세분화해 평가항목을 나누었다.

인터넷 조사 건수는 3,741,692건으로 조사에 참여한 소비자의 성별과 연령별, 지역별을 세분화하여 분석할 만큼 객관적인 측정이 이뤄진다.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수상브랜드는 최초 상기도, 인지도, 차별성, 신뢰도, 리더십, 품질, 충성도 등의 세부적인 평가항목에 대한 응답을 항목별로 가중치를 두고 반영함으로써 브랜드의 다방면에 가치를 측정하여 대표브랜드 지수를 산출한다.

이번 수상으로 웨딩앤은 웨딩 컨설팅 브랜드 부문 대상에서 3년 연속 수상을 치자했다.

지난 2010년 설림된 웨딩앤은 연 1만 쌍에 이르는 고객들의 결혼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웨딩앤 관계자는 “1:1 웨딩 전문가 맞춤 서비스와 국내외 최고 웨딩업체들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를 쌓아온 결과”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시상식에 참여한 웨딩앤 곽기욱 전무는 “웨딩앤은 ‘책임을 알고 실천하는 회사’라는 경영이념을 지키기 위해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철저한 신뢰아래 고객의 결혼을 진행해왔고, 이를 인정해주신 결과인 것 같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