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이정재·정우성과 즐기는 발렌타인 싱글 몰트

[서울포토] 이정재·정우성과 즐기는 발렌타인 싱글 몰트

이종원 기자
입력 2018-12-06 16:06
수정 2018-12-06 16: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서울포토] 발렌타인과 어울리는 정우성-이정재
[서울포토] 발렌타인과 어울리는 정우성-이정재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의 브랜드 모델인 배우 정우성과 이정재가 6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섹센 에이에서 발렌타인 역사상 최초의 발렌타인 싱글 몰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8.12.6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의 브랜드 모델인 배우 정우성과 이정재가 6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섹센 에이에서 발렌타인 역사상 최초의 발렌타인 싱글 몰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0년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선보인 발렌타인 싱글 몰트 위스키는 ‘글렌버기 15년, 밀튼더프 15년, 글렌토커스 15년’ 등 총 3종으로 구성, 위스키 애호가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발렌타인은 싱글 몰트 캠페인 ‘Wanna meet a Single?’을 통해 브랜드에 모던하고 세련된 품격을 더할 예정이다. 2018.12.6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