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스타벅스의 가장 큰 자산은 “파트너”입니다

[서울포토]스타벅스의 가장 큰 자산은 “파트너”입니다

오장환 기자
입력 2021-10-07 13:08
수정 2021-10-07 13: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7일 서울 강남구 포스코사거리 인근에서 과도한 이벤트에 지쳐 인력난 해소 및 근무여건 개선을 촉구하는 스타벅스 직원들의 요구사항이 적힌 트럭이 시위를 하고 있다. 노동조합이 없는 스타벅스에서 직원들이 단체행동에 나선 것은 한국 진출 22년 만에 처음이다. 2021.10.7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7일 서울 강남구 포스코사거리 인근에서 과도한 이벤트에 지쳐 인력난 해소 및 근무여건 개선을 촉구하는 스타벅스 직원들의 요구사항이 적힌 트럭이 시위를 하고 있다. 노동조합이 없는 스타벅스에서 직원들이 단체행동에 나선 것은 한국 진출 22년 만에 처음이다. 2021.10.7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7일 서울 강남구 포스코사거리 인근에서 과도한 이벤트에 지쳐 인력난 해소 및 근무여건 개선을 촉구하는 스타벅스 직원들의 요구사항이 적힌 트럭이 시위를 하고 있다. 노동조합이 없는 스타벅스에서 직원들이 단체행동에 나선 것은 한국 진출 22년 만에 처음이다. 2021.10.7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