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교보생명, 광화문 사옥에 ‘어린이 말씀’ 초대형 래핑

[서울포토] 교보생명, 광화문 사옥에 ‘어린이 말씀’ 초대형 래핑

오장환 기자
입력 2022-05-02 16:48
수정 2022-05-02 16: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어린이날을 사흘 앞둔 2일 서울 종로구 교보생명빌딩 외벽에 ‘어린이 말씀’을 담은 초대형 현수막이 걸린 가운데 마스크를 벗은 아이들이 하늘 높이 뛰어오르고 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기획한 이번 래핑은 어린이를 하나의 인격체로 존중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2022.5.2 오장환 기자
어린이날을 사흘 앞둔 2일 서울 종로구 교보생명빌딩 외벽에 ‘어린이 말씀’을 담은 초대형 현수막이 걸린 가운데 마스크를 벗은 아이들이 하늘 높이 뛰어오르고 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기획한 이번 래핑은 어린이를 하나의 인격체로 존중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2022.5.2 오장환 기자
어린이날을 사흘 앞둔 2일 서울 종로구 교보생명빌딩 외벽에 ‘어린이 말씀’을 담은 초대형 현수막이 걸린 가운데 마스크를 벗은 아이들이 하늘 높이 뛰어오르고 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기획한 이번 래핑은 어린이를 하나의 인격체로 존중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2022.5.2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