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이 2일 서울 종로구 교보생명빌딩 외벽에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기획한 ‘어린이가 사회에 하고 싶은 말씀’을 초대형 래핑해 선보였다. 고두심, 채정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 송일국 홍보대사, 허금주 교보생명 전무(뒷줄 왼쪽부터)가 어린이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2.5.2 오장환 기자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교보생명이 2일 서울 종로구 교보생명빌딩 외벽에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기획한 ‘어린이가 사회에 하고 싶은 말씀’을 초대형 래핑해 선보였다. 고두심, 채정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 송일국 홍보대사, 허금주 교보생명 전무(뒷줄 왼쪽부터)가 어린이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2.5.2 오장환 기자
교보생명이 2일 서울 종로구 교보생명빌딩 외벽에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기획한 ‘어린이가 사회에 하고 싶은 말씀’을 초대형 래핑해 선보였다. 고두심, 채정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 송일국 홍보대사, 허금주 교보생명 전무(뒷줄 왼쪽부터)가 어린이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2.5.2
오장환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