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시켰더니 ‘비닐 튀김’이…“닭근막”이라고 우긴 업주 [포착]

치킨 시켰더니 ‘비닐 튀김’이…“닭근막”이라고 우긴 업주 [포착]

이보희 기자
입력 2022-11-15 09:45
수정 2022-11-15 1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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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 측 “사과하고 원만히 해결…전 지점 위생점검”

치킨과 함께 튀겨진 비닐. 네이버 카페 갈무리
치킨과 함께 튀겨진 비닐. 네이버 카페 갈무리
배달 주문한 치킨에 비닐이 튀겨져 온 것이 발견돼 항의하자 업주가 “닭근막”이라고 억지를 부렸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11일 한 포털사이트의 경남지역 생활정보 카페에는 ‘치킨집에서 비닐을 튀겨줬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물론 일이 바쁘면 실수할 수 있는데, 업주의 태도에 너무 화가 난다”며 “사과도 없고 닭 근막이라고 우기더니 배달 앱의 이력을 고객 동의도 없이 임의로 삭제·취소했다”고 밝혔다.

A씨는 “아직도 이렇게 영업을 하는 사람이 있다는 게 너무 놀라울 따름”이라며 “사흘 후 ‘아 예, 죄송합니다’ 한 마디가 사과의 전부였다”고 전했다.

A씨는 치킨집 측에 사무실 직원과 남편, 아이도 같이 먹었고 이물질을 먹었을 수도 있으니 병원을 가겠다며 음식물 배상책임보험에 접수해달라고 요구했다. 치킨집은 보험에 접수해 줄 것처럼 인적 사항을 받아 갔으나 이마저도 안 해줬다는 게 A씨의 주장이다.

해당 치킨 브랜드의 본사 측은 뉴스1에 해당 사실을 인정하며 “피해를 입은 고객께는 점주가 직접 수차례 찾아뵙고 진심을 다해 사죄의 뜻을 전했다. 현재는 고객께서도 이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를 해 주셔서 원만히 정리된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재발 방지를 위해 전국의 모든 가맹점을 대상으로 다시 한번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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