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다저스, 매팅리 감독과 계약 연장 논의 중

MLB 다저스, 매팅리 감독과 계약 연장 논의 중

입력 2014-01-07 00:00
수정 2014-01-07 14: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돈 매팅리 감독. / LA 다저스 홈페이지
돈 매팅리 감독. / LA 다저스 홈페이지
왼손 투수 류현진(27)의 소속팀인 미국프로야구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돈 매팅리 감독과 계약 연장을 논의 중이라고 로스앤젤레스 타임스 인터넷판이 7일(한국시간) 보도했다.

다저스를 3년간 지휘한 매팅리 감독은 지난해 팀을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로 이끌어 2014년 지휘권을 자동으로 보장받았다.

올해 받을 그의 연봉은 140만 달러다.

매팅리 감독은 지난 시즌을 마무리하는 기자회견에서 구단이 계약을 연장하겠다는 언질을 하지 않아 레임덕에 빠졌다고 폭탄 선언했다.

매팅리 감독의 지도 능력을 의심해 온 다저스 구단은 이에 대해 특별한 반응을 내놓지 않았으나 2015년 이후에도 매팅리 감독을 계속 사령탑으로 두고자 최근 협상 테이블을 차린 것으로 보인다.

뉴욕 양키스 주장 출신인 매팅리 감독은 다저스 감독으로 통산 260승 225패를 거뒀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