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삼성파브 3D 스마트TV’

[2010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삼성파브 3D 스마트TV’

입력 2010-12-23 00:00
수정 2010-12-23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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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앱·생생한 입체영상

‘3D 스마트TV’는 확장 가능한 앱 콘텐츠를 확보하고 생생한 3D 입체영상을 제공하며 SNS 콘텐츠를 통해 공간과 공간,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차세대 맞춤형 TV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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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다양한 앱 콘텐츠를 확보하고 세계 3D 콘텐츠 분야의 글로벌 리더그룹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해 3D 스마트TV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스마트TV의 각종 앱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형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이곳을 방문하면 스마트TV의 3D입체영상, 소셜네트워크, 올쉐어, 무한 애플리케이션 등 새로운 기능과 콘텐츠를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삼성파브 스마트TV 트위터(twitter.com/samsungsmart tv)를 개설해 ‘스마트 TV 스마트 IDEA’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앱을 활용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2010-12-23 1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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