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상반기 히트상품] 한국야쿠르트 ‘R&B’

[2011 상반기 히트상품] 한국야쿠르트 ‘R&B’

입력 2011-06-23 00:00
수정 2011-06-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장 건강 위한 맞춤형 장관리 발효유

‘R&B’(알엔비)는 숙변 해결 중심의 기존 발효유 시장을 뛰어넘어 대장 건강의 기능성을 차별화했다. ‘R&B 리듬’과 ‘R&B 밸런스’ 두 종류가 있다.

이미지 확대
‘R&B 리듬’은 둔감한 대장을 위한 기존 발효유 제품들의 한계였던 프로바이오틱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을 한 병에 140억 마리씩 담았다. ‘R&B 밸런스’는 민감한 대장을 위한 발효유로 특허받은 RBB 유산균을 함유했다.

‘R&B’는 5년간 50억원의 연구비를 투자해 50여 명의 전문가들의 연구로 탄생한 기술집약형 제품이다. 제품명은 리듬 앤 밸런스(Rhythm & Balance)의 약자로 ‘둔감한 대장에는 리듬을 주어 부드럽게’ ‘민감한 대장에는 밸런스를 찾아 잡아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2011-06-23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