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오 리얼초콜릿의 꽃미남 모델들이 12일 리얼초콜릿 인기 제품과 다양한 스페셜 패키지를 소개하고 있다. 오리온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마켓오 리얼초콜릿의 꽃미남 모델들이 12일 리얼초콜릿 인기 제품과 다양한 스페셜 패키지를 소개하고 있다. 오리온 제공
㈜오리온의 마켓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4일까지 대형할인점과 편의점 등 전국 100여개 매장에 훈훈한 외모의 남성 모델을 배치, 마켓오 ‘리얼초콜릿’을 홍보·판매하는 ‘꽃미남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2010년 공식 론칭한 마켓오 ‘리얼초콜릿’은 100% 카카오버터만을 사용한 제품이다.
강주리 기자 jurik@seoul.co.kr
2013-02-13 2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