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전 1위 목표 G프로젝트…LG전자, 1호세탁기 출시

글로벌 가전 1위 목표 G프로젝트…LG전자, 1호세탁기 출시

입력 2013-02-20 00:00
수정 2013-02-2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LG전자가 2015년 글로벌 가전시장 1등을 위한 ‘G프로젝트’를 공개했다.

19일 LG전자에 따르면 G프로젝트는 ▲최대 용량이면서 최고의 에너지 효율을 의미하는 ‘Great’(위대한) ▲쉽고 편리하면서 감성적인 교감까지 제공하는 스마트 기능을 뜻하는 ‘Genius’(똑똑한) ▲LG 가전 특유의 탄탄하면서 새로운 감성을 지닌 디자인을 의미하는 ‘Good Design’(굿디자인)으로 세계 최고 제품을 만든다는 것이다.

LG전자는 생활가전 전 분야에 걸쳐 역량을 총결집한 G프로젝트 제품을 매 분기마다 출시해 세계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1호 제품으로 세계 최대 용량인 22㎏ 드럼세탁기(F4287NT1Z)를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세계 최대 용량 드럼세탁기 예약 고객 중 선착순 2200명에게 특별 할인판매(120만원대)를 실시한다.

류지영 기자 superryu@seoul.co.kr



2013-02-20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