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주얼리 브랜드 ‘크롬하츠’ 국내 첫선

세계적 주얼리 브랜드 ‘크롬하츠’ 국내 첫선

입력 2013-05-30 00:00
수정 2013-05-30 00:1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신세계 본점 단독 매장 오픈

세계적인 주얼리 브랜드 ‘크롬하츠’가 국내 유명 아이돌인 ‘2NE1’과 함께 컬래버레이션(협업)한 상품을 29일 전세계 최초로 국내에 선보였다. 크롬하츠는 칼 라거펠트, 케이트허드슨, 셰어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배우, 가수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신세계백화점 본점 본관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이날부터 한달간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열고 협업 상품을 소개한다.

2NE1은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제러미 스콧, 카스텔 바작 등 유명 패션 디자이너들과 함께 상품을 선보이거나 화보를 촬영하는 등 ‘패셔니스타’로 통하고 있다. 행사 첫날인 이날 저녁 크롬하츠는 VIP고객을 초청해 특별 공연 등 기념 행사도 진행했다.

박상숙 기자 alex@seoul.co.kr



2013-05-30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