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억 8000만원짜리 시계

9억 8000만원짜리 시계

입력 2013-09-03 00:00
수정 2013-09-03 00:0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2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에서 시계 브랜드 피아제의 홍보 모델들이 9억 8000만원짜리 폴로 투르비용 하이주얼리 시계(가운데) 등 초고가 시계들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10일까지 에비뉴엘 피아제 매장에서 가격이 총 90억원에 달하는 시계 17점을 소개하는 전시회를 연다. 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2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에서 시계 브랜드 피아제의 홍보 모델들이 9억 8000만원짜리 폴로 투르비용 하이주얼리 시계(가운데) 등 초고가 시계들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10일까지 에비뉴엘 피아제 매장에서 가격이 총 90억원에 달하는 시계 17점을 소개하는 전시회를 연다.
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2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에서 시계 브랜드 피아제의 홍보 모델들이 9억 8000만원짜리 폴로 투르비용 하이주얼리 시계(가운데) 등 초고가 시계들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10일까지 에비뉴엘 피아제 매장에서 가격이 총 90억원에 달하는 시계 17점을 소개하는 전시회를 연다.

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2013-09-03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