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서울광고대상-마케팅상] IBK기업은행 ‘국민 모두의 은행 - 고객’편

[제19회 서울광고대상-마케팅상] IBK기업은행 ‘국민 모두의 은행 - 고객’편

입력 2013-11-20 00:00
수정 2013-11-2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일자리 창출로 삶의 질 향상”

박덕환 홍보팀장
박덕환 홍보팀장
이번 기업PR 광고는 단순히 기업을 홍보하는 수단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과 끈끈한 신뢰를 구축하고 더 큰 진정성을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기업은행에 예금하면 기업을 살립니다’라는 IBK기업은행의 역할을 국민 여러분께 명확하게 알리고 ‘일자리 창출’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IBK기업은행의 차별화된 정체성을 확보하는 데 집중하였습니다.

IBK기업은행은 광고에서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일자리 창출 활동을 통해 국민 여러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메인 모델로 활약해주신 송해 선생님과 김유빈 양과 함께 올해의 시리즈 광고에서는 일자리와 관련된 실제 사례를 보여줌으로써 고객님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는 IBK기업은행의 모습을 나타냈습니다. 한결같은 고객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항상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하는 국민 모두의 은행이 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광고대행사 대홍기획

2013-11-20 3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