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100일만에 2만대 팔려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100일만에 2만대 팔려

입력 2015-04-29 13:51
수정 2015-04-29 13:5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100일만에 2만대 팔려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100일만에 2만대 팔려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중형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AX7000’이 출시 100일 만에 누적 판매량 2만대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성전자 모델이 29일 서울 동교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블루스카이 AX7000’(왼쪽)과 ’블루스카이 AX9000’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 프리미엄 중형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AX7000’이 출시 100일 만에 누적 판매량 2만대를 돌파했다고 삼성전자가 29일 밝혔다.

삼성전자 전체 공기청정기 판매는 올 4월까지 전년 동기보다 60% 증가한 8만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블루스카이 AX7000은 두 개의 팬이 전면에서 공기를 강력하게 흡입하고 정화된 공기를 양옆과 위 세 방향으로 빠르게 분출해 넓은 면적의 청정에 효과적이라고 삼성은 설명했다.

강력한 필터 기술력으로 0.02㎛의 초미세먼지까지 99.9% 제거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로 인해 공기청정기가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