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통통’ 3개월째 스낵 매출 1위

‘허니통통’ 3개월째 스낵 매출 1위

오달란 기자
오달란 기자
입력 2015-09-16 00:06
수정 2015-09-16 03:0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꿀을 넣어 달콤한 맛을 강조한 감자과자 시장에서 허니통통이 3개월 연속 매출 1위를 기록했다.

15일 해태제과와 시장조사기관 AC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8종의 허니스낵 가운데 허니통통은 지난 5월부터 3개월 연속 50억원대 매출을 유지하며 1위를 굳혔다. 허니통통의 누적 매출은 521억원이다. 출시 8개월 만에 500억원을 돌파한 신기록이다. 해태 측은 연매출 1000억원 달성도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 해태는 허니통통의 성공 비결을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맛을 제시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기름에 튀긴 감자스낵과 과일이 어울리지 않는다는 고정관념을 깬 허니통통 애플, 딸기 등 과일맛도 지난달 42억원어치 팔리는 등 순항 중이다.

오달란 기자 dallan@seoul.co.kr



2015-09-16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