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어버이날 맞이 ‘홍진영&조항조 디너콘서트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서울, 어버이날 맞이 ‘홍진영&조항조 디너콘서트 패키지’ 출시

김진아 기자
김진아 기자
입력 2016-04-12 10:51
수정 2016-04-12 10:5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홍진영&조항조 디너콘서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조항조(왼쪽)와 홍진영
조항조(왼쪽)와 홍진영
 이 패키지는 롯데호텔서울 디럭스 클럽 객실 1박, 조식 뷔페, 샌드위치와 케이크가 포함된 애프터눈 티 서비스, 콜드 디쉬와 칵테일 아워를 즐길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혜택 2인, 홍진영&조항조 어버이날 디너콘서트 R석 2매가 포함돼 있다. 또 다음날 오후 6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등도 제공되며 패키지 가격은 55만원,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다.

 어버이날인 5월 8일 일요일 오후 6시 반부터 롯데호텔 서울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펼쳐지는 ‘홍진영&조항조 디너콘서트’는 트로트계의 황태자 조항조와 애교 섞인 말투와 애절한 목소리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트로트 가수 홍진영의 히트곡들로 꾸며진 무대와 특급 호텔 셰프가 준비한 식사로 구성된다.

공연 시작 전에 마련되는 식사는 캐비어와 피칸테 소스를 곁들인 바닷가재, 가리비, 새우 등 해산물 전채를 시작으로 단호박 수프, 최상급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유자 요구르트 드레싱을 얹은 유기농 샐러드, 라즈베리 셔벳과 초콜릿 케이크까지 모두 5가지 메뉴로 구성된다. 레드 와인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가격은 R석 22만원, S석 20만원이다. 디너 콘서트 티켓은 롯데호텔서울 연회예약실과 인터파크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패키지 예약 및 문의는 롯데호텔서울 예약 담당(02-759-7311~5), 디너쇼 예약 및 문의는 롯데호텔서울 연회예약실(02-317-7211~3)에서 각각 받는다.

김진아 기자 ji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