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경제 Talk톡] 역(逆)시즌 마케팅

[오늘의 경제 Talk톡] 역(逆)시즌 마케팅

입력 2017-07-17 22:24
수정 2017-07-17 23: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역(逆)시즌 마케팅

한여름에는 모피를, 한겨울에는 수영복을 파는 식의 마케팅을 말한다. 역(逆)시즌 마케팅은 장기 불황에 따른 소비의 위축이 있을 때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 수요를 끌어내 재고를 떨어낼 수 있다는 점에서 유통업계에서 자주 이용한다.



2017-07-18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