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가이버 칼’ 스위스 국민브랜드 ‘빅토리녹스’ 국내 첫 공식 매장 롯데백화점에

‘맥가이버 칼’ 스위스 국민브랜드 ‘빅토리녹스’ 국내 첫 공식 매장 롯데백화점에

심현희 기자
입력 2019-04-26 16:11
수정 2019-04-26 16: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맥가이버 칼’로 유명한 스위스 국민브랜드 빅토리녹스가 롯데백화점에 국내 첫 공식 매장을 오픈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9일 잠실점 3층에 135년 전통의 스위스 국민 브랜드 ‘빅토리녹스’(Victorinox) 공식 매장을 개점한다고 26일 밝혔다.

일명 ‘맥가이버 칼’로 알려진 ‘빅토리녹스’는 그동안 백화점의 편집숍이나 여행용 가방 매장에서 일부 제품을 수입해 판매해 왔지만 전 상품 라인업을 판매하는 공식 매장을 오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공식 매장에서는 ‘빅토리녹스’의 간판 상품인 ‘스위스 아미 나이프’부터 비즈니스 가방,여행 가방,시계,키친 나이프 등 일상에서 필요한 150여개의 제품이 판매된다.

롯데백화점 최지욱 상품기획(MD)팀 수석바이어는 “그동안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던 상품과 함께 찾아온 ‘빅토리녹스’ 공식 매장은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즐거운 놀이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현희 기자 macduck@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0월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할까요?
오는 10월 개천절(3일)과 추석(6일), 한글날(9일)이 있는 기간에 10일(금요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시 열흘간의 황금연휴가 가능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정부는 아직까지는 이를 검토하지 않고 있다고 선을 그었다. 다음 기사를 읽어보고 황금연휴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1.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한다.
2.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할 필요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