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전국민 레드챌린지’ 헌혈 캠페인

대상그룹 ‘전국민 레드챌린지’ 헌혈 캠페인

입력 2020-07-15 22:10
수정 2020-07-16 02:0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대상그룹 ‘전국민 레드챌린지’ 헌혈 캠페인
대상그룹 ‘전국민 레드챌린지’ 헌혈 캠페인 임정배(가운데) 대상그룹 대표이사가 15일 서울 중랑구 상봉동 사옥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한 ‘전국민 레드챌린지 캠페인’을 홍보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부족한 혈액 보유량 5일분 유지를 위해 기획됐으며, 기존 그룹 차원의 행사를 전 국민 참여 행사로 확대했다.
정연호 기자 tpgod@seoul.co.kr
임정배(가운데) 대상그룹 대표이사가 15일 서울 중랑구 상봉동 사옥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한 ‘전국민 레드챌린지 캠페인’을 홍보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부족한 혈액 보유량 5일분 유지를 위해 기획됐으며, 기존 그룹 차원의 행사를 전 국민 참여 행사로 확대했다.

정연호 기자 tpgod@seoul.co.kr



2020-07-16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