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개관 LG전자는 21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을 열었다. 이상규(왼쪽부터)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사장, 류재철 H&A사업본부장 부사장, 고객 대표로 참석한 배우 김희애, 건축가 김찬중이 3층 리빙관에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지하 1층~지상 5층, 연면적 약 1600㎡ 규모의 쇼룸은 키친관과 카페, 리빙관, 미술작품이 전시된 아틀리에, VIP 라운지 등으로 이뤄졌다. LG전자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개관
LG전자는 21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을 열었다. 이상규(왼쪽부터)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사장, 류재철 H&A사업본부장 부사장, 고객 대표로 참석한 배우 김희애, 건축가 김찬중이 3층 리빙관에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지하 1층~지상 5층, 연면적 약 1600㎡ 규모의 쇼룸은 키친관과 카페, 리빙관, 미술작품이 전시된 아틀리에, VIP 라운지 등으로 이뤄졌다. LG전자 제공
LG전자는 21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을 열었다. 이상규(왼쪽부터)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사장, 류재철 H&A사업본부장 부사장, 고객 대표로 참석한 배우 김희애, 건축가 김찬중이 3층 리빙관에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지하 1층~지상 5층, 연면적 약 1600㎡ 규모의 쇼룸은 키친관과 카페, 리빙관, 미술작품이 전시된 아틀리에, VIP 라운지 등으로 이뤄졌다.
LG전자 제공
2021-01-22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