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2주년을 맞은 광고대행사 메이트가 1일자로 법인명과 기업이미지(CI)를 변경한다고 2일 밝혔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이날 메이트는 ‘진정한 용기는 독립적인 생각과 행동으로부터 나온다’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법인명을 ‘(주)메이트 커뮤니케이션즈’에서 ‘(주)메이트 인디펜던스’로 변경하고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메이트 측은 “새로운 CI는 ‘MATE’의 알파벳 A를 독립의 상징인 깃발로 표현했다”면서 “대기업 자본으로부터 독립, 수많은 가이드로부터 독립, 과거의 관습으로부터 독립, 나아가 기존의 메이트와도 완전히 독립하여 더욱 과감한 전략과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형상화했다”고 설명했다.
명희진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