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사이트 ‘직장인소개팅’ 리뉴얼 오픈

소개팅사이트 ‘직장인소개팅’ 리뉴얼 오픈

입력 2023-02-14 16:57
수정 2023-02-14 16: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직장인소개팅
직장인소개팅
소개팅 서비스인 EHNH(대표 최우람)가 ‘직장인소개팅’(직소)을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14일 밝혔다.

업체는 리뉴얼에 따라 나이, 직종, 종교, 흡연여부, 신장 등 개인이 선호하는 이성상의 조건을 기본옵션과 플러스옵션으로 나누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매칭 시스템을 갖췄다고 전했다.

2018년부터 시작된 직장인소개팅은 특화된 매칭 및 만남 방식으로 소개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허 출원 중인 방식으로 커플∙성혼 성사률과 이용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업계 최초로 가입테스트를 도입해 이용 가능여부를 판단하도록 했다. 해당 테스트는 수년간의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남녀 5000명의 이성상을 분석해 성별, 연령, 사회적 지위, 체형 등이 통합적으로 반영했다. 가입 회원에게는 자체 연구 개발한 흥미로운 ‘연애 테스트’도 제공하고 있다.

직장인소개팅 최우람 대표는 “6년차의 소개팅 전문 서비스인 만큼 수많은 커플과 성혼이 이루어졌고 솔로인 분들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경험하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직장인소개팅은 본인인증, 직업인증, 혼인관계인증(40세 이상 또는 돌싱)이 필수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및 신청이 가능하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0월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할까요?
오는 10월 개천절(3일)과 추석(6일), 한글날(9일)이 있는 기간에 10일(금요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시 열흘간의 황금연휴가 가능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정부는 아직까지는 이를 검토하지 않고 있다고 선을 그었다. 다음 기사를 읽어보고 황금연휴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1.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한다.
2.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할 필요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