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신혜,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던하우스’ 첫 광고 모델로 발탁

배우 박신혜,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던하우스’ 첫 광고 모델로 발탁

입력 2023-06-05 10:00
수정 2023-06-05 1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모던하우스 제공
모던하우스 제공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던하우스는 첫 번째 광고 모델로 배우 박신혜를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모던하우스는 이번 광고를 통해 결혼, 이사, 첫 독립, 계절의 변화 등과 같이 고객이 삶의 주기에 따라 만나게 되는 ‘새로운 순간들’과 함께 하며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간다는 브랜드 콘셉트를 전개한다.

광고는 TV와 모던하우스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며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미지 확대
모던하우스 제공
모던하우스 제공
모던하우스 관계자는 “배우 박신혜의 차분하면서도 친근한 이미지가 모던하우스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고 인생의 새로운 순간을 만들어 가고 있는 부분을 고려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모던하우스와 배우 박신혜가 만들어갈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난 4월 말 백상예술대상에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던 박신혜는 JTBC ‘닥터 슬럼프’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모던하우스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리빙SPA부문 2017~2023년 7년 연속 1위를 수상한 국내 대표 리빙 브랜드로, 코로나19 장기화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통해 올해 두 자릿수 매출 성장률을 기대하고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