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신세계 강남 리뉴얼…“AI 가전 고객 경험 강화”

삼성스토어 신세계 강남 리뉴얼…“AI 가전 고객 경험 강화”

입력 2025-06-20 15:17
수정 2025-06-20 15: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 프리미엄 가전과 AI 기술을 한곳에, 고객 동선과 체험 공간 개선
□ 데이코부터 스마트폰까지 맞춤상담…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 리뉴얼 오픈 기념, 풍성한 패키지 혜택과 6월 특별 이벤트 진행
이미지 확대
△ 삼성스토어 신세계 강남이 AI 가전 고객 경험을 강화한 복합 체험형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 삼성스토어 신세계 강남이 AI 가전 고객 경험을 강화한 복합 체험형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삼성스토어 신세계 강남이 8년 만에 새롭게 단장하고 고객을 맞이한다.

삼성스토어 신세계 강남은 이번 리뉴얼로 프리미엄 가전과 스마트폰을 한데 아우르는 복합 체험형 매장으로 거듭난다. 가전 전시 공간을 일자형으로 정돈해 쇼핑 동선을 효율적으로 구성하고, 고객이 제품을 더욱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AI 가전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 매니저에게 맞춤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강화했다. 지난해 6월에는 백화점 최초로 삼성전자의 럭셔리 빌트인 가전 브랜드인 ‘데이코(Dacor)’를 입점했다. 이후, 현재는 데이코 전 라인업을 전시 중이며, 전문 매니저의 1:1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미지 확대
△ 삼성스토어 신세계 강남 방문 고객이 전문 매니저에게 삼성 AI TV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 삼성스토어 신세계 강남 방문 고객이 전문 매니저에게 삼성 AI TV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한편, 삼성스토어 신세계 강남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20일까지 풍성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시구매 제품 구성에 따라 ▲스마트 패키지 ▲AI패키지 ▲with AI 프로모션 ▲트로이카 패키지 등 다양한 조합의 패키지 혜택을 제공하며, ▲이사·혼수·입주 프로모션 ▲가전·가구 동시구매 프로모션까지 더해 최대 774만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삼성스토어 신세계 강남에서 데이코 제품 상담을 받은 고객 50명에게는 데이코 프리미엄 우산을 증정한다. 아울러,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군인과 국가유공자 및 그 가족에게는 최대 60만 상당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K-HERO FESTA’도 진행한다.

삼성스토어 신세계 강남 박정이 지점장은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공간 개선을 넘어, 고객분들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변화”라며 AI 가전부터 스마트폰까지 삼성전자의 최신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복합 매장으로 거듭난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해 새로운 AI 라이프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