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M6 사전 마케팅 시작…한강 세빛섬에서 19~21일 차량 공개

QM6 사전 마케팅 시작…한강 세빛섬에서 19~21일 차량 공개

장은석 기자
입력 2016-08-12 16:43
수정 2016-08-12 16: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르노삼성차 ‘QM6 시티 프리뷰’
르노삼성차 ‘QM6 시티 프리뷰’ 르노삼성자동차가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에서 12~14일, 서울 한강 새빛섬에서 19~21일 각각 사흘 동안 일반에 사전 공개하는 시티 프리뷰를 갖고 라이브 포토 및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은 더베이101 앞에 전시된 QM6. 2016.8.12 [르노삼성자동차 제공=연합뉴스]
르노삼성자동차가 다음달 출시를 앞둔 새로운 SUV QM6의 사전 마케팅에 돌입했다.

르노삼성은 12일 QM6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 관심을 높이기 위해 QM6 마이크로사이트(http://event.renaultsamsungm.com/qm6)를 열었다고 밝혔다.

또 14일까지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에서 QM6를 일반에 공개하는 사전 출시행사를 한다. 서울에서도 오는 19~21일 한강 세빛섬에서 차량을 일반에 공개할 예정이다.

QM6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다음달 2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고객 대상 출시행사 참가 신청을 받는다.

QM6는 르노삼성 기흥 연구소 주도로 탄생한 글로벌 전략 모델로 부산 공장에서 전량 생산해 국내는 물론 유럽을 포함한 전 세계 80여 개국에 수출할 글로벌 SUV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