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자동차 단신]

백민경 기자
백민경 기자
입력 2018-08-23 17:08
수정 2018-08-23 17:2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1기 발대
이미지 확대
렉서스코리아는 일주일간 렉서스 하이브리드 오너가 돼 차량을 경험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경험담을 올리는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1기 발대식을 최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1기 참가자들은 7월 한 달간 렉서스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한 렉서스 팬 중 28명이 선정됐으며, 이들은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라인업(LS, LC, ES, RX, GS, NX, CT) 중 한 모델을 일주일간 시승한 뒤 하이브리드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콘텐츠를 자신의 SNS에서 소개하게 된다. 렉서스코리아는 10월 중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2기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이미지 확대
기아차 ‘올 뉴 K3’ 연합뉴스
기아차 ‘올 뉴 K3’
연합뉴스
기아차 ‘올 뉴 K3’ 무료 시승 이벤트

기아자동차는 국내 대표 차량공유(카셰어링) 기업 ‘그린카’와 함께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로 ‘올 뉴 K3’ 무료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도권과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의 그린카 시승존에서 열린다. 오는 31일까지 그린카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www.greencar.co.kr)에서 회원 가입한 뒤 이벤트 퀴즈에 정답 댓글을 작성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퀴즈 정답자 전원에게는 3시간 이용권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24시간 이용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막바지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올 뉴 K3를 시승하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라는 의미로 시승 이벤트를 다시 마련했다”고 말했다.



2018-08-24 2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