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왕’ 와인

‘주류왕’ 와인

입력 2018-03-13 21:16
수정 2018-03-13 23: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주류왕’ 와인
‘주류왕’ 와인 맥주가 주를 이뤘던 국내 주류시장에 와인이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마트가 지난 1~2월 주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와인의 점유율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6.5% 포인트 증가한 24.3%로 전체 주류 중 1위를 차지했다. 13일 서울 성동구 이마트 성수점에서 한 고객이 와인 코너를 둘러보고 있다. 연합뉴스
맥주가 주를 이뤘던 국내 주류시장에 와인이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마트가 지난 1~2월 주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와인의 점유율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6.5% 포인트 증가한 24.3%로 전체 주류 중 1위를 차지했다. 13일 서울 성동구 이마트 성수점에서 한 고객이 와인 코너를 둘러보고 있다.

연합뉴스

2018-03-14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