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단신]

[유통단신]

입력 2021-05-11 17:26
수정 2021-05-12 01:4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농심, 연내 백산수 절반 무라벨 전환

농심이 연말까지 백산수 전체 판매 물량의 50%를 무라벨로 전환한다고 11일 밝혔다. 농심은 온라인몰과 가정배송에서 무라벨 백산수 판매를 시작했으며 향후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로도 판매를 확대한다. 제품은 2ℓ와 0.5ℓ 두 종류로 제품명과 수원지를 페트병에 음각으로 새겨 넣었다. 제품 상세정보는 묶음용 포장에 인쇄했으며, 박스 단위로만 판매한다. 농심은 판매 물량의 50%를 무라벨로 전환하면 연간 60t 이상의 필름 사용을 줄일 수 있다고 했다.
이미지 확대
‘옐로 테일’ 와인 6종 최대 30% 할인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수입하는 호주 대표 캐주얼 와인 브랜드 ‘옐로 테일’의 가격을 6월 말까지 최대 30% 할인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줄어들면서 ‘홈술’, ‘혼술’에 대한 관심이 많아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와인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할인이 적용되는 제품은 옐로 테일의 카버네 소비뇽, 멜롯, 시라즈, 샤도네이, 모스카토, 핑크 모스카토 등 모두 6종이다. 옐로 테일은 전 세계 50여 개국에 와인을 수출하는 호주 대표 와인 브랜드로 현재 호주 전체 와인 수출량의 2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원래 제품 가격은 1만원대 초반에서 후반 사이로 30% 할인하면 구매가는 7000원 후반부터 시작한다.



2021-05-12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