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브리핑] IBK ‘보이는 자동응답 서비스’

[경제 브리핑] IBK ‘보이는 자동응답 서비스’

입력 2017-04-26 22:20
수정 2017-04-26 22:3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IBK기업은행이 고령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보이는 자동응답서비스’(ARS)를 제공한다.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인 ‘i-ONE뱅크’를 설치하고 기업은행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보이는 ARS가 자동으로 실행돼 스마트폰 화면에서 원하는 메뉴를 빠르게 선택할 수 있다. 잔액 조회, 거래내역 조회, 분실신고, 상담원 연결 등 60여개 메뉴가 있다.

2017-04-27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