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창립 30돌 ‘세계로 가는 아름다운 길 ’

아시아나 창립 30돌 ‘세계로 가는 아름다운 길 ’

백민경 기자
입력 2018-02-14 21:44
수정 2018-02-15 00:2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새로운 30년 새 슬로건 발표

이미지 확대
아시아나항공 신입 승무원들이 14일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 창립 30돌을 자축하며 하트를 만들어 보이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제공
아시아나항공 신입 승무원들이 14일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 창립 30돌을 자축하며 하트를 만들어 보이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제공
아시아나항공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14일 새 슬로건을 발표했다. 새로운 30년의 길을 닦자는 의미에서 ‘세계로 가는 아름다운 길’로 정했다.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은 이날 서울 강서구 아시아나타운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아시아나의 창립은 27년간 이어진 국내 항공시장의 독점 체제를 무너뜨려 시장에 경쟁의 새바람을 불러일으켰다는 의의가 있다”면서 “경영 정상화를 통해 미래로 도약하는 항공사를 만들자”고 임직원을 독려했다.

이어 새 슬로건에 대해 “고객, 투자자, 임직원 등 이해관계자들과 아름다운 동행을 하고 더 넓은 세계로 나가는 항공사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시아나항공은 30주년을 기념해 15∼16일 인천공항에서 ‘포춘쿠키’를 나눠주고 기념사진도 찍어 준다.

백민경 기자 white@seoul.co.kr

2018-02-15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