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 영국 ‘한류 상품 박람회’서 공연 펼쳐

투애니원, 영국 ‘한류 상품 박람회’서 공연 펼쳐

입력 2013-11-07 00:00
수정 2013-11-07 15:2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걸그룹 투애니원 코트라 제공
걸그룹 투애니원
코트라 제공
걸그룹 투애니원이 영국 런던 올드 빌링스게이트(Old Bilingsgate)에서 열린 ‘KBEE 2013(코리아 브랜드 한류 상품 박람회)’에서 지난 5일(현지시간) 공연을 펼쳤다.

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KBEE 2013’의 홍보대사인 투애니원은 데뷔 이후 처음 여는 영국 공연에서 ‘론리(LONELY)’, ‘내가 제일 잘 나가’,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 등 글로벌 히트곡을 선보여 유럽의 바이어와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투애니원은 YG엔터테인먼트가 이번 박람회 홍보존에서 선보인 홀로그램 콘서트로도 주목받았다.

YG엔터테인먼트는 “홀로그램 기술에서 최첨단을 달리는 영국에서 투애니원과 싸이의 홀로그램 콘서트를 선보였다”며 “이들 가수를 직접 볼 기회가 적은 해외 팬들이 공연장 앞에 길게 줄을 서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어 앞으로 홀로그램 콘서트의 해외 수출에도 청신호가 켜졌다”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