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서 플로깅·동물 탐방
김대헌 총괄사장 “임직원께 감사”

호반그룹 제공
호반그룹 임직원과 가족들이 지난 24일 경기 과천시 서울대공원에서 플로깅 봉사활동을 한 가운데 김대헌(오른쪽) 호반그룹 기획총괄사장이 ‘플로깅 청소왕’ 이벤트 시상을 하고 있다.
호반그룹 제공
호반그룹 제공
호반그룹이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4일 경기 과천시 서울대공원에서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호반건설, 대한전선 등 그룹 임직원과 가족 20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서울대공원에서 ‘플로깅’(걸으면서 쓰레기 줍기)에 참여했다. 쓰레기를 줍고 주변 환경을 정화하며 생태계 보호의 중요성을 되새겼다. 호반그룹은 유아 및 저학년 자녀를 둔 가족을 위해 전문 동물해설사와 함께하는 동물 탐방 투어도 진행했다.
이 밖에 ‘플로깅 청소왕 대회’, ‘동물과 가족사진 찍기’ 등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후에는 온 가족이 모여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서울랜드 자유이용권과 도시락을 선물했다.
김대헌 호반그룹 기획총괄사장은 “늘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주시는 임직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바쁜 일상 속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시간이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녀와 함께 참여한 한승엽 호반건설 공사지원팀 차장은 “평소 아이와 보내는 시간이 부족했는데, 이렇게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2025-05-27 3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