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200만대 판매 기념 보상판매 이벤트

보이스캐디, 200만대 판매 기념 보상판매 이벤트

김동현 기자
김동현 기자
입력 2023-06-27 14:42
수정 2023-06-27 14:4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최신형 거리측정기 최대 50%까지 할인

이미지 확대
보이스캐디 제공
보이스캐디 제공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대표 브랜드 보이스캐디가 200만대 판매 돌파 기념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보이스캐디는 28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약 2주 동안 기존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 반납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이스캐디의 200만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가장 큰 특징은 올해 4차 물량까지 완판 시킨 보이스캐디 신제품에 대한 혜택을 크게 늘렸다는 점이다.

지난 예약판매에서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된 신제품 골프워치 ‘T-울트라’와 GPS+ 레이저 하이브리드 거리측정기 ‘SL3’, 그리고 4차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론치모니터 ‘SC4’까지 보상판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보이스캐디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T시리즈 골프워치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더 오래 골프워치를 사용할 수 있도록 배터리 무상 교환권도 증정한다.

보상판매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 내 보상판매 페이지에서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다. 이후 기존에 사용 중인 거리측정기를 반납하면, 반납 제품을 확인한 후 새 제품을 발송해준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골프 거리측정기 최초 200만대 판매 돌파는 약 15년의 세월 동안 거리측정기 선두 기업으로서 보이스캐디가 선보인 기술력과 제품들의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의미로 다가와 매우 뜻깊다” 며 “지금까지 보이스캐디와 함께해주신 만큼 좋은 제품으로 더 나은 골프를 경험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