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특집] 금강제화

[추석선물 특집] 금강제화

입력 2010-09-10 00:00
수정 2010-09-1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각종 상품권과 편안한 구두로 부담없게

금강제화는 추석 선물용 상품권을 출시해 신발뿐만 아니라 골프·아웃도어 웨어, 신사복 및 핸드백, 컬렉션, 액세서리 등을 구입할 수 있게 했다. 30여개에 이르는 브랜드 제품의 구매도 가능하다.

이미지 확대


금강 상품권은 전국 400여개 금강제화, 랜드로바, 레노마, 백화점 매장, 대리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가격대는 5만·7만·10만·15만·20만·30만·50만원 등이다.

상품권 외에도 금강제화는 중·장년층 남성들의 선물로 적합한 구두 ‘헤리티지 리갈 7 시리즈’를 선보였다. 동양인의 발형에 맞춘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일자 스트레이트팁의 옥스퍼드 정장화, 펀칭 장식과 윙팁으로 화려한 디테일의 슈즈 등 클래식한 7가지 디자인의 신발은 최고급 소재로 제작됐다. 여기에 선물하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이나 큰 부담이 없는 선물로 다양한 디자인의 지갑과 벨트도 준비됐다.

최근에는 고감도 핸드백 브랜드 ‘엠 브루노말리’도 론칭해 상품권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젊은 여성들을 위해 리벳 장식의 화려한 세련미가 돋보이는 지갑도 준비했다. 통장지갑 겸용으로 쓸 수 있는 장지갑과 중지갑, 반지갑으로 구성돼 실용적이다.

2010-09-10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