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대표 모델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캐시카이와 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 등에 대한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전 모델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한국닛산은 캐시카이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 트림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함께 100만원 추가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국내 출시 후 지난 달 월 최다판매 기록을 세운 맥시마 구매 고객에게는 현금구매 시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달 국내 출시 예정인 올 뉴 알티마 사전 계약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출고 시 주유 상품권 20만원을 지급한다.
한국닛산은 이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전국 18개 서비스센터에서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은 닛산 서비스 점검 내역에 포함된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박재홍 기자 maen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서울시 마스코트 ‘해치’가 탄생 1주년을 맞이했다. 전세계 지자체 마스코트 중 가장 유명한 일본 구마모토현의 ‘쿠마몬’도 올해로 14살을 맞이했다. 우리나라 지자체들도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마스코트를 앞다투어 만들고 교체하고 있다. 이런 지자체의 마스코트 제작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