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광고] 아나운서 신영일과 전속 계약

[CF·광고] 아나운서 신영일과 전속 계약

입력 2018-08-29 17:08
수정 2018-08-29 17:2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로그온커머스 ‘한국삼’

로그온커머스는 새 홍삼 브랜드인 ‘한국삼’의 공식 사이트를 열고, 브랜드 모델로 아나운서 신영일 씨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신영일 씨의 광고 촬영은 이달 초에 했으며, 한국삼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표현하는 것에 주력했다.

한국삼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홍삼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 방법과 연령층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출시됐다. ▲휴대하며 먹을 수 있는 홍삼스틱 ▲한 포에 영양을 담아 가볍게 마시기 좋은 홍삼액 ▲6년근 홍삼으로 만든 홍삼정 등이 있다.

한국삼 관계자는 “신영일씨의 반듯하고 젠틀한 이미지가 한국삼의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는다”며 “한국삼의 신뢰감과 인지도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8-08-30 3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