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야? 인형이야?

냉장고야? 인형이야?

입력 2021-05-09 20:40
수정 2021-05-10 01:2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냉장고야? 인형이야?
냉장고야? 인형이야? 롯데백화점이 서울 중구 소공동 본점에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소형 냉장고 ‘꼬모 냉장고’의 팝업 매장(임시 매장)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라인프렌즈 캐릭터인 브라운과 샐리 모양을 한 꼬모냉장고는 31ℓ의 넉넉한 용량으로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음악도 즐길 수 있다. 사진은 팝업 매장에서 고객들이 상품을 살펴보는 모습.
롯데쇼핑 제공
롯데백화점이 서울 중구 소공동 본점에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소형 냉장고 ‘꼬모 냉장고’의 팝업 매장(임시 매장)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라인프렌즈 캐릭터인 브라운과 샐리 모양을 한 꼬모냉장고는 31ℓ의 넉넉한 용량으로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음악도 즐길 수 있다. 사진은 팝업 매장에서 고객들이 상품을 살펴보는 모습.

롯데쇼핑 제공



2021-05-10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