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온라인 유통 트렌드, 2023 유통인쇼 SETEC에서 열려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 트렌드, 2023 유통인쇼 SETEC에서 열려

입력 2023-04-25 09:00
수정 2023-04-25 09: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2023 유통인쇼
2023 유통인쇼
‘2023 유통인쇼’가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 트렌드’를 주제로 지난 19~21일 서울 강남구 SETEC에서 열렸다.

서울온라인비즈니스협회에서 주최한 이번 전시회에는 ▲이커머스 물류 특별전 ▲글로벌 상품 소싱관 ▲이커머스 솔류션 페어 ▲마케팅 테크쇼 ▲이커머스 아이템 페어 ▲스타트업 코너 등이 마련돼 약 200여 기업이 참여했다.

특히, 폭발하는 매출증진 프로그램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 비즈니스 스킬업 세미나에는 ▲동국대 겸임교수이자 콘텐츠 전문가인 마케팅형(강성진 대표) ▲장문정 엠제이소비자 연구소 장문정 소장 ▲디지털곰마드 등 많은 전문가들이 참여해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유통인쇼는 온·오프라인에서 활약하는 유통인들과 온라인 비즈니스를 새롭게 시작하는 기업 및 예비 셀러에게 기술과 트렌드, 통찰력, 비전을 제시할 목적으로 개최되는 온라인 유통산업 전문 전시회이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