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커팟컴퍼니, ‘토마틴 싱글캐스크 CS 13년 에디션’ 출시…1170병 한정 판매

리커팟컴퍼니, ‘토마틴 싱글캐스크 CS 13년 에디션’ 출시…1170병 한정 판매

입력 2023-11-16 10:00
수정 2023-11-16 1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리커팟컴퍼니(이광철 대표)는 ‘토마틴 싱글캐스크 CS 13년 에디션’을 공식적으로 출시한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되는 위스키는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창립 13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토마틴 증류소에서 2009년부터 숙성하고 있는 최상의 싱글캐스크 4개를 선정해 바틀링한 싱글몰트 위스키다.
이미지 확대
‘토마틴 싱글캐스크 CS 13년 에디션’. 리커팟컴퍼니 제공.
‘토마틴 싱글캐스크 CS 13년 에디션’. 리커팟컴퍼니 제공.
선정된 캐스크는 각 291병에서 294병을 바틀링해 4개의 캐스크에서 총 1170병만을 선보일 예정으로 소비자가 구매 시 캐스크별로 몇번째 바틀링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개별 넘버링이 된 희소성이 높은 제품으로 콜렉팅의 의미를 부여한다.

이 제품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포르투키스 와인캐스크에 숙성되어 와인 특유의 농밀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싱글캐스크로 제품별로 알코올 함유량이 59.4%를 가지고 있다.

토마틴 위스키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리커팟컴퍼니(이광철 대표)를 통해 전국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에서만 오는 20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